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소개팅 어플 순위-결재-이용자 수-이용후기 정리

by 여행블로그 생활의발견 2021. 7. 5.

코로나 19로 인하여 활성화된 시장이 소개팅 어플 시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와 다르게 소개팅 어플로도 진지한 인연을 만나고 이어가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소개팅 순위, 결재 여부, 이용자, 후기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팅 어플 순위 : 1. 썸데이 2. 글램 3. 심쿵

썸데이- 결재 O, 이용자 많음, 이용후기 좋음 

소개팅어플-썸데이
소개팅어플 썸데이

썸데이는 과금 유도가 없는 소개팅 어플입니다. 소개팅 어플을 선택하실 때는 과금 유도에 대해서 꼭 살펴봐야 합니다. 섬데이는 실제 이용요금을 결재하기 전 무료하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한 달 정도 무료로 사용하면서 이용해 보면서 실제 서비스를 이용할지 고민해 보고 서비스를 이용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썸데이의 장점은 이용자가 많다는 것인데요. 일부 소개팅 어플은 이용자가 너무 없다 보니 인연을 만나기 쉽지 않습니다. 섬데이는 이용자가 많다 보니 원하는 인연을 만나기에도 수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새로 생긴 어플이다 보니 휴먼 이용자가 적다고 보입니다.   

 

지역, 나이를 기본으로 하고, 체중, 체형, 학력, 직업 등을 추가로 설정하면 매칭 알고리즘에 따라서 이상형을 찾아주게 됩니다. 특이 지역은 GPS 정보를 활용하여 최대한 가까이에 있는 이성을 우선으로 매칭해 주고 있습니다. 매칭 알고리즘은 회원수가 더 많아질수록 더 정확하게 작동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글램- 결재 O, 이용자 많음, 이용후기 극과 극

소개팅어플-글램
소개팅어플 글램

어플 순위 2위는 글램입니다. 글램 요금 관련해서는 무료라는 광고가 나오기는 하지만 무료화된 부분은 거의 없다고 보입니다. 글램은 유튜브 광고가 많기 때문에 이용자는 어플 중 상위권에 속하지만 어플이 오래된 만큼 휴먼 회원이 상당히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글램 어플의 이용후기는 상당히 극과 극입니다. 다른 앱보다 매칭이 잘 된다는 의견도 있고 실제 매칭이 잘 안된다 하는 의견도 상당히 많습니다.

 

 

 

심쿵- 결재 O, 이용자 많음, 이용후기 좋음

어플 순위 3위는 심쿵입니다. 심쿵의 장점은 무제한 권이 있다는 것입니다. 소개팅 어플을 이용하다 보면 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심쿵 무제한권은 가성비가 좋다고 합니다. 심쿵 서비스 이용자는 섬데이와 비슷한 수준의 이용자를 보요하고 있습니다. 휴먼 회원은 비교적 적은 것으로 보이며 매칭도 잘 된다고 합니다.  

 

심쿵의 다운로드 수는 300만을 이상으로 이용자 수고 상당히 많은 어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용자 수가 300만 이상이라는 것은 어느 정도 검증이 완료된 소개팅 어플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심쿵은 내 근처 이성으로 위치확인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 위치 설정할 수 있으며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