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지 베스트 5

by 여행블로그 생활의발견 2022. 8. 8.

서울 근교에는 당일치기로 여행 가볼 수 있는 여행가 많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으로는 바다, 섬, 테마파크 등을 방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지금부터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지 -
1. 가평 자라섬
2. 안산 오이도
3. 인천 월미도
4. 인천 영종도
5. 용인 에버랜드

 

 

1. 가평 자라섬

자라섬 캠핑장
자라섬 캠핑장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지 첫 번째 가평 자라섬입니다. 가평 자라섬은 서울에서 대중교통을 통해서 1시간 ~ 2시간이면 갈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여름에는 오토캠핑 명소로 저녁에 바비큐 파티도 할 수 있습니다. 축제도 많이 열리기 때문에 축제 일정을 보고 방문해도 괜찮습니다.

 

2. 안산 오이도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지 두 번째 안산 오이도입니다. 안산 오이도는 서울에서 지하철 4호선을 타고 갈 수 있습니다. 오이도는 당일치기 바다 여행지로 유명하며 시원한 바다를 보면서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횟집, 조개구이전문점, 칼국수 전문점 등 맛집들도 많습니다.

 

3. 인천 월미도

인천 월미도
인천 월미도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지 세 번째 인천 월미도입니다. 월미도는 서울에서 자동차로 1시간 3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으로 월미도를 갈 경우 테마파크를 방문하여 놀이기구를 타거나 유람선을 타고 야경을 관람하는 것도 좋습니다.

 

 

4. 인천 영종도

인천 영종도
인천 영종도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지 네 번째 인천 영종도입니다. 서울 근처 당일치기 야경 명소로 인천 영종도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영종도 가는 길에 야경명소에 들러서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근처 조개구이 전문점에 방문하여 조개구이와 해산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 

 

5. 용인 에버랜드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지 다섯 번째 용인 에버랜드입니다. 서울 근교에서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장소 입니다. 애버랜드는 국내 최대 테마파크로 각종 놀이기구를 타면서 놀 수 있습니다. 동물원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지금까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 가볼만한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한 서울 여행 장소 추천 포스팅도 참고 바랍니다. 

 

 

서울 주말 나들이 갈만한 곳 베스트 10

서울 주말 나들이 갈만한 곳 추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에는 한강공원, 워터파크, 전통시장, 복합쇼핑몰등 주말에 가족들이 나들이 갈만한 장소가 많습니다. - 서울 주말 나들이 갈만한 곳

zzv1234.tistory.com

 

 

서울 아이들과 갈만한 곳 베스트 10

서울 아이들과 갈만한 곳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은 대한민국 대표 도시로 놀이공원, 한강공원, 쇼핑시설, 캠핑장 등 아이들과 함께 가볼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Content 롯데월드 브이센

zzv123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