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30대 남자혼자 여행 하기 좋은 곳 추천 BEST5

by 여행블로그 생활의발견 2022. 7. 28.

30대 남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 양양, 인천 월미도, 부산, 제주도, 강원도 강릉은 혼자서 여행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혼자 여행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자가용을 이용하여 여행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은 기차, 버스, KTX, 비행기가 있으며 여행지에서는 뚜벅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 30대 남자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
1. 양양
2. 월미도
3. 부산
4. 제주도
5. 강릉

30대 남자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1. 양양 

강원도 양양
강원도 양양

30대 남자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첫 번째! 강원도 양양입니다. 서울에서 강원도 양양은 시외버스 또는 고속버스를 이용하면 3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혼자 바다를 보러 갈 경우 강원도 양양을 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강원도 양양은 동해 바다로 유명하며 물이 깨끗하고 바다 주변으로 관광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강원도 양양의 주요 관광지는 남대천, 죽도정, 남애항, 낙산사 등의 관광지가 있습니다. 관광지 주변으로는 생선회, 메밀국수, 회냉면, 장칼국수 등의 맛집도 있어서 혼자서 식사도 가능합니다. 관광지 주변으로는 호텔, 민박, 펜션, 캠핑장 등의 숙소도 있어서 당일치기뿐만 아니라 1박 2일, 2박 3일 여행도 가능합니다. 

 

2. 월미도

월미도
월미도

30대 남자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두 번째! 월미도입니다. 인천 월미도는 지하철을 이용해서 갈 수 있는 여행 장소입니다.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혼자서 여행하기에 이동이 편리합니다. 월미도에 혼자 갈 경우 야경을 보러 가는 것이 좋습니다. 월미도 야경은 도보로 여행하면서 보거나 또는 자동차를 이용해서 드라이브하면서 야경을 관람해도 좋습니다. 

 

월미도 주변으로는 조개구이, 횟집, 해산물 맛집들이 많습니다. 혼자서 여행 가는 경우 포장 주문해서 숙소에서 먹는 것도 좋습니다. 월미도는 관광지이기 때문에 게스트하우스도가 있어서 혼자 여행 시 숙소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3. 부산 

30대 남자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세 번째! 부산입니다. 부산은 대한민국에서 서울 다음으로 관광객이 많이 찾는 도시입니다. 서울은 버스, KTX, 지하철, 비행기를 통해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혼자서 여행 가기가 편합니다. 부산에는 광안리 바다, 해운대 바다 등 바다를 보러 가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바다 근처에서 야경을 보면서 휴가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부산에는 돼지국밥, 밀면, 수육 등을 판매하는 작은 음식점들이 많아서 혼자서 음식을 먹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게스트하우스, 1인 숙소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4. 제주도

30대 남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네 번째! 제주도입니다. 제주도는 서울에서 비행기를 타고 1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혼자 여행 시 금액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제주도를 방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제주도는 혼자 여행 오는 관광객들이 많습니다. 혼자서 먹을 수 있는 식당도 많이 있습니다.

 

5. 강릉

강릉-안목해변
강릉-안목해변

30대 남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다섯 번째! 제주도입니다. 강원도 강릉은 해변 (해수욕장)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서울에서 기차나 버스를 타면 강릉에 쉽게 갈 수 있습니다. 혼자 여행 시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휴식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30대 남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5군데를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