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여자 혼자 2박 3일 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BEST5

by 여행블로그 생활의발견 2022. 5. 2.

국내 여행은 여자 혼자서도 안전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혼자 여행은 너무 길게 잡으면 지루하기 때문에 2박 3일 정도로 여행을 다녀와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여자 혼자 2박 3일 여행 가볼 만한 곳을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 혼자 2박 3일 여행지
1. 통영 
2. 부산 
3. 경주 
4. 안동
5. 청송 

1. 통영 

통영

여자 혼자 2박 3일 여행 가볼만한곳 첫 번째는 통영입니다. 통영의 국내 관광지 가운데서도 자연환경이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서울에서 4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도시로 당일 또는 1박 2일 여행보다는 2박 3일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좋습니다. 

 

통영 여행 가볼 만한 장소는 남망산 조각공원, 동피랑 벽화마을, 통제영, 중앙시장, 서호시장, 한려수도 조망 케이블카, 해저터널 등의 관광지가 있습니다. 통영에서 유명한 음식은 굴, 멍게, 회, 충무김밥 등의 해산물이 특이 유명합니다. 통영의 맛집은 통영 명가, 멍게가, 홍도 복어 등등 해산물 관련 맛집들이 있습니다. 

 

혼자 여행 시 숙소가 고민인 분들이 있을 텐데 통영에는 게스트하우스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게스트 하우스의 경우 강구안 주변으로 많습니다. 

 

2. 부산 

여자 혼자 2박 3일 여행 가볼만한곳두 번째는 부산입니다. 부산은 서울과 한께 국내 및 외국인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 장소입니다. 부산은 관광지가 다수 있지만 대표적인 관광지는 테 종대, 감천문화마을, 국제시장, 보수동 책방골목, 용두산공원, 광안리, 해운대해수욕장, 초랑 상해거리 등의 유명 관광지가 있습니다. 

 

부산에서 먹을만한 음식은 밀면, 돼지국밥, 씨앗호떡, 회, 동래파전 등의 음식이 유명합니다. 부산에는 맛집도 많이 있으며 돼지국밥 막집이나 시장 등에서 식사를 해결해도 됩니다. 

 

여자 혼자 여행 숙소의 경우에는 여성전용 게스트 하우스 이용하거나 여행비용이 여유가 있다면 스파나 호텔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경주 

여자 혼자 2박 3일 여행 가볼 만한 곳 네번째는 경주입니다. 경주에서 유명한 음식은 가지 마, 경주빵, 황남빵, 찰보리빵 등이 있으며 여행에서 돌아올 때 경주에서 유명한 빵들을 구입해도 괜찮습니다. 경주는 관광지로 숙박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혼자 여행객들을 위한 게스트하우스뿐만 아니라 민박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4. 안동

여자 혼자 2박 3일 여행 가볼 만한 곳 네번째는 안동입니다. 안동에서 가볼만한 장소는 월영교, 하회마을,신세동 벽화마을 들이 있습니다. 안동의 한국의 전통문화가 살아 있는 도시로 천천이 도보 여행을 하다보면 도시와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안동 여행 숙소의 경우 고택과 게스트하우로 나뉩니다. 여행 비용여유가 있다면 고택을 이용해 보는것도 괜찮습니다. 

 

5. 청송 

여자 혼자 2박 3일 여행 가볼만한곳다섯 번째는 청송입니다. 청송은 도보여행보다는 휴식을 취하는 겸 다녀오기 좋은 여행 장소입니다. 청송 주요 관광지는  주왕산, 솔기온천, 객주 문화관, 청송 민예 촌등의 관광지가 있습니다. 주완 산 온천관광호텔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객실에서 온천물이 나오기 때문에 여행도 하고 온천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자 혼자 다녀오기 좋은 여행 장소를 설명하였습니다. 국내여행은 혼자 여행 시에도 숙박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댓글